CAFE

닉스 vs 스퍼스

작성자럼텀터거3|작성시간26.06.06|조회수176 목록 댓글 7

느낌이

웸비 vs 타운스

웸비는 아직 어린 느낌

타운스는 그간 쌓인 커리어만큼 노련하다

스퍼스에 지노빌리나 파커같은 선수가 있었다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06 뉴욜크 잘하네요. 샌왕이 이길거라 봤는데.
  • 작성자imZlatanIbrahimovic | 작성시간 26.06.06 산왕은 팍스 버리고 다른 옵션을 선택해야할듯하네요
    샐러리 젤 많이 먹는 선수가 해주는게 없네요
  • 작성자불꽃파운딩 | 작성시간 26.06.06 불과 몇 분 사이에 스퍼스의 런 런 런.
  • 작성자켈빈클라라 | 작성시간 26.06.06 이번시즌 뉴욕이 산왕과 상성이 좋더라구뇨 ㅠㅠ 가자 산왕
  • 작성자크리스토프2 | 작성시간 26.06.06 동점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