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불꽃파운딩
|
작성시간
26.06.06
로빈슨 수비에 걸리니까 못 들어가는....
-
작성자쁜토끼장군뚜앙
|
작성시간
26.06.06
실책이 컸어요
캐슬 웸비 아쉽네요
-
작성자이은파파
|
작성시간
26.06.06
웸비 볼륨은 채운거같지만 존재감...너무 못했음
-
작성자아임땅거지
|
작성시간
26.06.06
심판이 도와줬는데도
-
작성자낙타의꿈
|
작성시간
26.06.06
뉴욕은 4차전만에 컨퍼우승허고 파이널 산왕은 7차전까지 가서 파이널 치르려니깐 체력이 딸리는듯하네요.. 뉴요크 우승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