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 어떻게든 웸비가 안으로 파고 들었어야 하는데..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06|조회수307 목록 댓글 8

파울이라도 얻어내지.. 아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불꽃파운딩 | 작성시간 26.06.06 로빈슨 수비에 걸리니까 못 들어가는....
  • 작성자쁜토끼장군뚜앙 | 작성시간 26.06.06 실책이 컸어요
    캐슬 웸비 아쉽네요
  • 작성자이은파파 | 작성시간 26.06.06 웸비 볼륨은 채운거같지만 존재감...너무 못했음
  • 작성자아임땅거지 | 작성시간 26.06.06 심판이 도와줬는데도
  • 작성자낙타의꿈 | 작성시간 26.06.06 뉴욕은 4차전만에 컨퍼우승허고 파이널 산왕은 7차전까지 가서 파이널 치르려니깐 체력이 딸리는듯하네요.. 뉴요크 우승가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