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벤야마 아직 팀을 우승으로 이끌 슈퍼스타까지는 안되는건지! 작성자소리소리대디|작성시간26.06.06|조회수38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중요한 순간에 승리를 가져오는 그 득점들이 안나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쁜토끼장군뚜앙 | 작성시간 26.06.06 득점도 득점이지만웸비 캐슬의 턴오버가 너무 많아요오늘 캐슬이 흐름 다 끊어버림 답댓글 작성자인생행복 | 작성시간 26.06.06 캐슬때문에 우승은 힘들어보임 작성자이은파파 | 작성시간 26.06.06 캐슬 실책도 노답이지만 웸비도 볼륨만 채웠지 진짜 존재감이...내년이나 내후년쯤을 기약해야할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