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 살다살다 뉴욕이 우승할날이 올수도 있겠네요 작성자legendpark|작성시간26.06.06|조회수30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뉴욕이 우승하면 맨하튼 뒤집어질텐데 그 광경도 궁금해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쁜토끼장군뚜앙 | 작성시간 26.06.06 뉴욕 우승이 보이네요 작성자이은파파 | 작성시간 26.06.06 샌안은 좀더 있어야할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