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요소
황돼인이 슬슬 복귀하는듯 ㅡ.ㅡ
오지마 그냥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huncheon city 작성시간 26.06.06 황죄인 안오는것이 맞는거같기도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안오는게 이득임ㅋ
-
작성자아이티쟁이 작성시간 26.06.06 분위기 좋은데 이범호 작년같이 주전병만 안돋으면 뭐..
-
작성자나는 왕이야 작성시간 26.06.06 1루 자리 없을건데...
아드레날린
오선우, 겸업 윤도현, 2군 맹타중인 변우혁, 옆구리 부상중인 박상준 -
작성자Are You Ready? 작성시간 26.06.06 자자~~틀드카드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