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슬슬 복귀시동 거는 기아의...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작성시간26.06.06|조회수889 목록 댓글 9

스트레스 요소

황돼인이 슬슬 복귀하는듯 ㅡ.ㅡ

오지마 그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huncheon city | 작성시간 26.06.06 황죄인 안오는것이 맞는거같기도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안오는게 이득임ㅋ
  • 작성자아이티쟁이 | 작성시간 26.06.06 분위기 좋은데 이범호 작년같이 주전병만 안돋으면 뭐..
  • 작성자나는 왕이야 | 작성시간 26.06.06 1루 자리 없을건데...

    아드레날린
    오선우, 겸업 윤도현, 2군 맹타중인 변우혁, 옆구리 부상중인 박상준
  • 작성자Are You Ready? | 작성시간 26.06.06 자자~~틀드카드 나왔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