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알못인데요

작성자cafe latte 한잔|작성시간26.06.06|조회수299 목록 댓글 4

보통 축구는 지역 연고지명이 들어가는데
예) 수원fc 제주fc 등
야구는 기업이 들어가내요..
한화 이글스
삼성 라이온즈
야구할때 아무생각없이 봤는데 지금 생각하니...
미국은 연고지명이 들어가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 아가씨 진짜 이쁜가봐라 | 작성시간 26.06.06 전두환때 프로야구만드면서 기업들한테강제로만들라고해서 그런줄로압니다
  • 작성자티아민 | 작성시간 26.06.06 프로야구는 출범 당시부터 기업이 직접 구단을 운영하며 기업명을 사용했고,
    축구는 기업 구단으로 시작했지만 연고지 중심 체제로 전환됐음.
    야구는 현재도 기업이 운영비를 부담해 기업 명이 유지되고 있고
    구단 운영비 대부분을 기업이 부담하기 때문에 광고 효과를 포기할 이유가 없기 때문임
    미국은 그냥 팀 명에 기업을 넣지 않는 전통이 유지 되는거
  • 작성자목욕탕 헤이하치 | 작성시간 26.06.06 연고로 하는게 맞지않나 싶음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06 축구도 예전에는 유공 일화 현대 포철 막 그랬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