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이 이건 우승할거같습니다 작성자Tottenham|작성시간26.06.06|조회수24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원정에서 2승을 따내고 이제 홈으로 가는 뉴욕 ㅎㄷㄷㄷㄷ브런슨이 완전 유리해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저질 | 작성시간 26.06.06 빠르면 뉴욕이 4승....4승1패에서 끝내지 싶어요...오늘 팍스까지 약간 부상 있을건데....ㅜ 작성자벌레를 잡지 않겠는가 | 작성시간 26.06.06 4승 1패 뉴욕승 작성자왕따뚜 | 작성시간 26.06.06 53년만에 우승하나요? 작성자유유자적한삶 | 작성시간 26.06.06 뉴욕 넘 잘해여.벤치멤버까정..ㅜㅜ샌안이 이기길 바랬는뎅.. 작성자윤풍 | 작성시간 26.06.06 ㄷㄷㄷㄷㄷ 닉스 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