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뉴욕이 이건 우승할거같습니다

작성자Tottenham|작성시간26.06.06|조회수243 목록 댓글 5

원정에서 2승을 따내고  이제   홈으로 가는 뉴욕   ㅎㄷㄷㄷㄷ

브런슨이  완전 유리해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저질 | 작성시간 26.06.06 빠르면 뉴욕이 4승....4승1패에서 끝내지 싶어요...오늘 팍스까지 약간 부상 있을건데....ㅜ
  • 작성자벌레를 잡지 않겠는가 | 작성시간 26.06.06 4승 1패 뉴욕승
  • 작성자왕따뚜 | 작성시간 26.06.06 53년만에 우승하나요?
  • 작성자유유자적한삶 | 작성시간 26.06.06 뉴욕 넘 잘해여.
    벤치멤버까정..ㅜㅜ
    샌안이 이기길 바랬는뎅..
  • 작성자윤풍 | 작성시간 26.06.06 ㄷㄷㄷㄷㄷ 닉스 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