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희망은없다.
|
작성시간
26.06.06
김구라가 계쏙 말함ㅋㅋㅋㅋㅋㅋ 개웃김
-
작성자장르파괴자
|
작성시간
26.06.06
그 시절 못쳐도 드럽게 못친다 했는데 생각보다 타율이 높네...
-
작성자나그네22
|
작성시간
26.06.06
스톡킹 한번은 나옵시다.. ㅋㅋ
-
작성자김저질
|
작성시간
26.06.06
마르고 체구작은 그냥 수비나 대주자로 기억합니다..선수시절요..ㅋㅋㅋㅋㅋ
-
작성자과객임
|
작성시간
26.06.06
지금봐도 힘이 없어보이긴 하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