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투수 강하게 키우는 타선 라인업 ㅋㅋ
달감 그동안 4시환 하고싶은거
얼마나 참았을까ㅋㅋㅋㅋ
출처: orange_hanwha 인스타그램
출처: hanwhaeagles_soori 인스타그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기가득히4 작성시간 26.06.06 진짜 고집똥고집
-
작성자자각몽8 작성시간 26.06.06 1재원은 쫌...이원석 싫으면 차라리 이도윤이나 현빈이 시켜 보던가..
-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작성시간 26.06.06 오재원 망치고 있다고 욕쳐먹으니 또 쓰는 것 봐... ㅉㅉㅉ
-
작성자드록바아 작성시간 26.06.06 오늘 또 라인업 병신같이 짜 놨네 진짜 ㅎㅎㅎㅎ 오재원이는 절대 2군 안 내릴 거 같습니다. 오늘 감독 인터뷰 보니까 그동안 열심히 했으니 기회주는 차원에서 1번으로 올렸대요. ㅋㅋㅋㅋㅋ
-
작성자뽕칰 작성시간 26.06.06 이제 라인업 욕하기도 힘들다 니멋대로 하든말든..근데 작전 좀 내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