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시구 넘 감동적임 ㅜㅜ 작성자노랑 바람개비|작성시간26.06.06|조회수61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무 생각 없이 보다 눈물 찔끔 났네요...감동은 감동이고, 키움 파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단장화 | 작성시간 26.06.06 직관중인데 눈물이 ㅠ 답댓글 작성자노랑 바람개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저도 울컥했네요ㅜㅜ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06 내일은 젠슨황 시구.. 진짜 시구만큼은 두산이 크보 1등.. 야구만 잘하자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