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두산 시구 넘 감동적임 ㅜㅜ

작성자노랑 바람개비|작성시간26.06.06|조회수619 목록 댓글 3

아무  생각 없이 보다 눈물 찔끔 났네요...

감동은 감동이고, 키움 파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단장화 | 작성시간 26.06.06 직관중인데 눈물이 ㅠ
  • 답댓글 작성자노랑 바람개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저도 울컥했네요ㅜㅜ
  •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06 내일은 젠슨황 시구.. 진짜 시구만큼은 두산이 크보 1등.. 야구만 잘하자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