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아니 왜케 승부가 다들 빠르냐…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06|조회수13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상대는 대체 선발인데…투구를 좀 지켜봐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 작성시간 26.06.06 특기잖아요.낯가리는 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