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엘 톨허스트 투구수가 너무 많은데..

작성자[Timeless]|작성시간26.06.06|조회수205 목록 댓글 8

구위가 안좋은건가...

상대 타자가 잘하는건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06 [Timeless] 창원 경기 재밌군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Timeles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난 소중하니깐..... 이기니까 여유있군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06 [Timeless] 약재환 이놈이 아니라 건우를 잡았어야했는데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06 [Timeless] 역시 엘지가 이기는군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06 [Timeless] 죄송 ㅂㄷㅂ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