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위가 안좋은건가...
상대 타자가 잘하는건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시간 26.06.06 [Timeless] 창원 경기 재밌군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Timeles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난 소중하니깐..... 이기니까 여유있군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시간 26.06.06 [Timeless] 약재환 이놈이 아니라 건우를 잡았어야했는데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시간 26.06.06 [Timeless] 역시 엘지가 이기는군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시간 26.06.06 [Timeless] 죄송 ㅂㄷㅂ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