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아놔…광고나오는 중에 노시환 아웃ㅋㅋ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06|조회수165 목록 댓글 6

이것들 초구 안치면 벌금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진짜 상대는 대체선발인데 우린 외국인 투수 내고 지면 개털인데
  • 작성자윤계상 | 작성시간 26.06.06 잔루이글스 지겹네유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중간에 흐름이 탁탁 끊기는
  • 작성자뽕칰 | 작성시간 26.06.06 오늘은 낭낭하게 질거같네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오늘지면 내일 롯데 비슬리 라서 패 예상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