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해설자도 표준어 쓰는 사람으로 했으면

작성자암흑마제|작성시간26.06.06|조회수122 목록 댓글 0

해설자들도 표준어 쓰는 사람으로 해야되지 않나요?

사투리 너무 거슬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