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설자도 표준어 쓰는 사람으로 했으면 작성자암흑마제|작성시간26.06.06|조회수12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해설자들도 표준어 쓰는 사람으로 해야되지 않나요?사투리 너무 거슬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