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무사12루 오재원타석…또..설마+아 미친놈!!!!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06|조회수252 목록 댓글 16

또 번트 시키겠지
번트변태감독



아…이진영 미친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진짜 라인업보고도 짜증나 죽겠는데 경기력도 ㅈㄹ염병
  • 작성자로트인58 | 작성시간 26.06.06 최근 가장 BQ떨어지는 종자..전혀 나아지지 않는 선스..존나게 더딘 성장..한화 계륵의 삼대장..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진짜 응원하는 선수인데 정뚝떨..
  • 작성자믹스마샬 | 작성시간 26.06.06 오재원은 안되겠네요.. 1할대 신인을 1군에 붙잡아 놓는 감독 잘못이죠.. 아마 그런 감독 단 한명도 없었을텐데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니 오재원이랑 같이 들어온 타자중에 쟤보다 잘하큰 타자가 없나?? 엄청 싸고 도네 증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