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야구 지금 틀었는데 말그대로 아사리 개판이네요 ㅋㅋㅋ 작성자rmandjsrk|작성시간26.06.06|조회수324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진영 주루사에 오재원 1번? 병살???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쿨하게살자 | 작성시간 26.06.06 진짜 무슨 생각인지... 답댓글 작성자rmandjsr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진짜 다채롭네요 껄껄 작성자김저질 | 작성시간 26.06.06 행복야구 시절인가요??....ㅜ 답댓글 작성자rmandjsr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근데 그시절은 진짜 차원이 달랐습니다 ㅋㅋ 작성자꼴값떠네 | 작성시간 26.06.06 인물이 그리없나진짜프로 맞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