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야구 지금 틀었는데 말그대로 아사리 개판이네요 ㅋㅋㅋ

작성자rmandjsrk|작성시간26.06.06|조회수324 목록 댓글 5

이진영 주루사에 오재원 1번? 병살???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쿨하게살자 | 작성시간 26.06.06 진짜 무슨 생각인지...
  • 답댓글 작성자rmandjsr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진짜 다채롭네요 껄껄
  • 작성자김저질 | 작성시간 26.06.06 행복야구 시절인가요??....ㅜ
  • 답댓글 작성자rmandjsr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근데 그시절은 진짜 차원이 달랐습니다 ㅋㅋ
  • 작성자꼴값떠네 | 작성시간 26.06.06 인물이 그리없나
    진짜
    프로 맞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