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트뿐이 못대는 선수를 작성자쏘가뤼헌터|작성시간26.06.06|조회수9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 쓰는거야아직 1군 선수급이 아니구만감독도 2군가따 와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