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오재원병살…쌍욕 나오네 진짜..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06|조회수318 목록 댓글 16

아니 무사12루에 지랄 좀 하지 말자 !!!

번트 작전 보고 주자는 스킵으로 지랄해
아무리 그래도 번트 댄거 보고 뛰던가

상대팀은 번트 대는거 알고 초구 밖으로 빼고..

아니 상대도 다 아는 작전을 왜 하냐고 ㅆㅂ놈들아!!!!

상대가 알면 그게 작전이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발적노출2 | 작성시간 26.06.06 둘다 2군 보내야함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채은성 하주석 1군 복귀각 잡힘
  • 작성자뽕칰 | 작성시간 26.06.06 오늘 홈런말곤 점수 안날거 같습니다 주자만 나가면 갱문이 ㅈㄹ해서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노샨 가운데 오는공도 못침ㅡㅡ
  • 작성자연느킴 | 작성시간 26.06.06 채은성,하주석 올리고 이진영,오재원은 걍 2군으로 계속 박아야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