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무사12루에 지랄 좀 하지 말자 !!!
번트 작전 보고 주자는 스킵으로 지랄해
아무리 그래도 번트 댄거 보고 뛰던가
상대팀은 번트 대는거 알고 초구 밖으로 빼고..
아니 상대도 다 아는 작전을 왜 하냐고 ㅆㅂ놈들아!!!!
상대가 알면 그게 작전이냐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발적노출2 작성시간 26.06.06 둘다 2군 보내야함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채은성 하주석 1군 복귀각 잡힘
-
작성자뽕칰 작성시간 26.06.06 오늘 홈런말곤 점수 안날거 같습니다 주자만 나가면 갱문이 ㅈㄹ해서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노샨 가운데 오는공도 못침ㅡㅡ
-
작성자연느킴 작성시간 26.06.06 채은성,하주석 올리고 이진영,오재원은 걍 2군으로 계속 박아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