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질만 안해도 야구가 고급지네요.
삼성 피쳐 왜케 잘던지나요.
슬라이더 포크 존에서 짧게 짧게 딱딱 떨구네요.
눈정화됩니다.
의리야 설마 상무도 떨어진거야?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장봉도 작성시간 26.06.06 헨젤과 그모텔 헉...왜 이 글에 욕이 달렷죠..
저 젠슨황 기자 생일 글에 달앗는데..
헐.. -
답댓글 작성자장봉도 작성시간 26.06.06 헨젤과 그모텔 덕분에 삭제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헨젤과 그모텔 작성시간 26.06.06 장봉도 네 저두 잘못봤습니다ㅎㅎ
-
작성자헨젤과 그모텔 작성시간 26.06.06 처음보는 투수인데 잘던지네요
볼질도 안하고 -
답댓글 작성자빠러마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던지는거 볼맛 나는 투수인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