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양현종 vs 장찬희

작성자빠러마러|작성시간26.06.06|조회수264 목록 댓글 15


볼질만 안해도 야구가 고급지네요.

삼성 피쳐 왜케 잘던지나요.

슬라이더 포크 존에서 짧게 짧게 딱딱 떨구네요.

눈정화됩니다.

의리야 설마 상무도 떨어진거야?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장봉도 | 작성시간 26.06.06 헨젤과 그모텔 헉...왜 이 글에 욕이 달렷죠..
    저 젠슨황 기자 생일 글에 달앗는데..
    헐..
  • 답댓글 작성자장봉도 | 작성시간 26.06.06 헨젤과 그모텔 덕분에 삭제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헨젤과 그모텔 | 작성시간 26.06.06 장봉도 네 저두 잘못봤습니다ㅎㅎ
  • 작성자헨젤과 그모텔 | 작성시간 26.06.06 처음보는 투수인데 잘던지네요
    볼질도 안하고
  • 답댓글 작성자빠러마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던지는거 볼맛 나는 투수인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