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샨은 이제 인터뷰 하지 마라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06|조회수28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훈 선수 되서 인터뷰 하면 그 뒤로 꼭 내리막 타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6 감독님 가운데 오는 빠른공 못치면 4번 넣지 마세요 진짜.. 답댓글 작성자켄슬러 | 작성시간 26.06.06 오늘 화 많이 나셨네유..ㅋㅋ 답댓글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6 켄슬러 두산전 공놓친거 보다 더 화나네요ㅡㅡ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