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이진영 멘탈 나갔네…보는 나도 멘탈 나가겠다..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06|조회수263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스윙 개 성의 없이 하네…오늘따라 야구 화가 많이 나네요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문책성 교체 안하는것도 신기 작성자윤계상 | 작성시간 26.06.06 싸인말고 야구를 잘해라 아니면 기술배우고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애는착한데…팬들을 나쁜 사람 만드네… 작성자단장화 | 작성시간 26.06.06 플라이 놓쳤을때 진작에 보냈어야. ㅠ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나비효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