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이진영 멘탈 나갔네…보는 나도 멘탈 나가겠다..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06|조회수263 목록 댓글 6

스윙 개 성의 없이 하네…

오늘따라 야구 화가 많이 나네요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문책성 교체 안하는것도 신기
  • 작성자윤계상 | 작성시간 26.06.06 싸인말고 야구를 잘해라 아니면 기술배우고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애는착한데…팬들을 나쁜 사람 만드네…
  • 작성자단장화 | 작성시간 26.06.06 플라이 놓쳤을때 진작에 보냈어야. ㅠ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나비효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