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박찬호 근성은 최고다 진심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06|조회수415 목록 댓글 7

요새 안타 못친다고 빡쳐서 경기 끝나고도 죽어라 특타하던데
김현수 이후 제대로 독기품고 연습하는 베어스다운 애 들어오네요 80억 조낸 싸다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hantonman | 작성시간 26.06.06 난 소중하니깐..... 수비 나왔네요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chantonman 이맛현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chantonman | 작성시간 26.06.06 난 소중하니깐..... ㅠㅠ ㅂㄷㅂㄷ
  • 작성자단장화 | 작성시간 26.06.06 진짜 멋지네유 살아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수비는 역시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