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안타 못친다고 빡쳐서 경기 끝나고도 죽어라 특타하던데
김현수 이후 제대로 독기품고 연습하는 베어스다운 애 들어오네요 80억 조낸 싸다 ㅂㄷㅂ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chantonman 작성시간 26.06.06 난 소중하니깐..... 수비 나왔네요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chantonman 이맛현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chantonman 작성시간 26.06.06 난 소중하니깐..... ㅠㅠ ㅂㄷㅂㄷ
-
작성자단장화 작성시간 26.06.06 진짜 멋지네유 살아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수비는 역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