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백호 재수도 없네…문현빈 파울 타구 맞음..+노샨 2타점 동점타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06|조회수251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문현빈은 삼진…노샨 병살각 잡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뽕칰 | 작성시간 26.06.06 XEMINEMX 왠일이니 ㅋㅋ 작성자21사단 | 작성시간 26.06.06 안타!!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휴!!!역레발 성공 작성자beckham kj | 작성시간 26.06.06 안타 작성자꼴값떠네 | 작성시간 26.06.06 헐300억이 여기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