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작전 좀 하지 맙시다.. 작성자켄슬러|작성시간26.06.06|조회수14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태연 표정 봐라.. 작전 걸어서 성공하는 꼴을 못보는데.. 어우.. 그나마 허인서가 2타점 적시타 쳐서 또 묻히는구나..- 0-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