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윤도현은 왜자꾸 1군에 올리는지

작성자생일도|작성시간26.06.06|조회수255 목록 댓글 12

애는 타격 메카니즘이 전혀 안보아는데 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생일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니여 제가 봣을땐 제2의 짐주형이 될듯요
  • 작성자Oris Aquis | 작성시간 26.06.06 윤도현 육성을 좀해야하는데. 1군에서 요걸 하고있네?
  • 작성자Ryan Gracie. | 작성시간 26.06.06 실링이 있으니 더 안타깝..
  • 작성자피플스챔피언 | 작성시간 26.06.06 못하거나 아프거나..
  • 작성자대박용구 | 작성시간 26.06.06 보여주려해서 급한건지 아님 원래 저런건지 선구안만 조금 기르면 테이블 딱인데 너무 아타깝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