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는 타격 메카니즘이 전혀 안보아는데 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생일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아니여 제가 봣을땐 제2의 짐주형이 될듯요
-
작성자Oris Aquis 작성시간 26.06.06 윤도현 육성을 좀해야하는데. 1군에서 요걸 하고있네?
-
작성자Ryan Gracie. 작성시간 26.06.06 실링이 있으니 더 안타깝..
-
작성자피플스챔피언 작성시간 26.06.06 못하거나 아프거나..
-
작성자대박용구 작성시간 26.06.06 보여주려해서 급한건지 아님 원래 저런건지 선구안만 조금 기르면 테이블 딱인데 너무 아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