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 오늘 달감은 작전 내는것마다 족족 실패네요

작성자뭐죠?|작성시간26.06.06|조회수269 목록 댓글 10

제발 그냥 관전만 하시라고요 감독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뭐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이진영 타석에 황영묵 대타써서 빠졌어요
  • 답댓글 작성자뽕칰 | 작성시간 26.06.06 뭐죠? 그러쿤요 다행..ㅎㅎ
  • 작성자조용한 달빛 | 작성시간 26.06.06 오늘X 올해O
  • 답댓글 작성자뭐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일단 오늘부터 시작하는거로 하죠
  • 작성자한따가리만하자 | 작성시간 26.06.06 작전하면 진다고 영감쟁이야 ㅉㅉ 이진영 오재원
    쓰는게 이기려고 하는게
    아니잖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