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수만 좀 어떻게 안되는건가....하....
항상 뭔가 아쉬운 우리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애보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달감독이 중간만 했음 좋겟어요 중간만
-
작성자XEMINEMX 작성시간 26.06.06 국내선발1위 투수 보유 팀ㅋ
-
답댓글 작성자애보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누헨지니 짱짱맨
-
작성자춤추는 개머리판 작성시간 26.06.06 최다실점 어느덧 한회뒤에 세팀 정도 있어요..
점점 인정화 되고 있음 -
답댓글 작성자애보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이대로 위로 위로 올라가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