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 빠따는 진짜 확실히 좋은거 같은데...

작성자애보우|작성시간26.06.06|조회수436 목록 댓글 6

투수만 좀 어떻게 안되는건가....하....

항상 뭔가 아쉬운 우리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애보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달감독이 중간만 했음 좋겟어요 중간만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6 국내선발1위 투수 보유 팀ㅋ
  • 답댓글 작성자애보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누헨지니 짱짱맨
  • 작성자춤추는 개머리판 | 작성시간 26.06.06 최다실점 어느덧 한회뒤에 세팀 정도 있어요..
    점점 인정화 되고 있음
  • 답댓글 작성자애보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이대로 위로 위로 올라가면 좋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