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하셨습니다
한화도 이기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단장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요즘 넘 자주 이겨서 잼있네요 ㅎㅎ
-
작성자나그네22 작성시간 26.06.06 선예약으로 가시는건가요?? ㅠ
-
답댓글 작성자단장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선예약 실패해서 그냥 예매 아님 암표구매네요 ㅠ
-
답댓글 작성자나그네22 작성시간 26.06.06 단장화 글쿤요. 전 일욜만 갈 수 있다보니.. 일욜 예매 도전하는데 예매는 도저히 안되더라고요.. 내년에 연간회원가입 성공하면 내년에나 가볼듯 ㅋㅋㅋ ㅠㅠ
-
답댓글 작성자단장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나그네22 내일은 키움전이라 자리 있을거 같네요 1루 네이비 자리 없으면 3루 네이비 사서 1루쪽 네이비 제일 위에서 서서 응원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