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허.. 찬물 같은걸 끼얹냐..

작성자아이티쟁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283 목록 댓글 8

거기서 병살을 치냐 ㅜ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이티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글게요 ㅠㅠ
  • 작성자다찌마와리 | 작성시간 26.06.06 분위기 넘어갔네오
  • 답댓글 작성자아이티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여기서 병살 잡으면 또 분위기 바뀔듯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다찌마와리 | 작성시간 26.06.06 아이티쟁이 오
  • 답댓글 작성자아이티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다찌마와리 오늘 용병들이 ㅋㅋ 다 삽질하네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