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참내 야구 눈 썩네

작성자초긍정왕|작성시간26.06.06|조회수345 목록 댓글 2

제가 아무리 긍정왕이지만

오늘 엘지야구는 봐줄수가없네요

김진수 홈런맞은거까지야 그렇다치는데

그 이후로 필승조 안 나온다고 바로 개판되냐

투같새들 진짜 눈뜨고 볼수가없네

어떻게 거기서 끊어주질 못하고 계속 처맞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unhill025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꼴데자이언츠 | 작성시간 26.06.06 롯데 야구보시면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