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아무리 긍정왕이지만
오늘 엘지야구는 봐줄수가없네요
김진수 홈런맞은거까지야 그렇다치는데
그 이후로 필승조 안 나온다고 바로 개판되냐
투같새들 진짜 눈뜨고 볼수가없네
어떻게 거기서 끊어주질 못하고 계속 처맞냐
다음검색
제가 아무리 긍정왕이지만
오늘 엘지야구는 봐줄수가없네요
김진수 홈런맞은거까지야 그렇다치는데
그 이후로 필승조 안 나온다고 바로 개판되냐
투같새들 진짜 눈뜨고 볼수가없네
어떻게 거기서 끊어주질 못하고 계속 처맞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