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나라가 임하시오며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
오늘 우리에게 일용할 양식을 주시옵고 우리가 우리에게 죄 지은 자를 사하여 준 것 같이 우리 죄를 사하여 주시옵고 우리를 시험에 들게 하지 마시옵고
다만 악에서 구하시옵소서
나라와 권세와 영광이 아버지께 영원히 있사옵나이다. 아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국민관광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김연우 - 여전히 아름다운지
-
작성자에프엠 작성시간 26.06.06 꼴팬 20년만에
진짜 잠깐도 안봄
대단한 팀임
나 진짜 야구에 미친놈인데... -
작성자춘장이아버지 작성시간 26.06.06 아 오늘은 이길줄 막판에 무너지뿌네
-
작성자신황제쇼군 작성시간 26.06.06 또 지나요?? ㄷㄷ
-
작성자강태산 작성시간 26.06.06 야구는 망했는데 농구는 그나마 소노 때문에 행복했네. 올해도 야구는 망했지만 농구 기대하면서 살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