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님들~롯데보약 잘드시고 여름에 힘내세요~

작성자김저질|작성시간26.06.06|조회수285 목록 댓글 3

물론 한화가 강팀이지만 그래도 조류동맹으로 해드릴수 있는건 상위권으로의 응원과 보약밖에 드릴수 없네요

롯데는 올해도 글런거 같습니다....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켄슬러 | 작성시간 26.06.06 경기 보니 비등 비등 하던데요.. 오늘도 롯데 불펜이 볼넷 남발해서 겨우 이긴거지.. - 0-ㅋ
  • 답댓글 작성자황제효돌이 | 작성시간 26.06.06 그건 비등비등한게 아닙니다
  • 작성자뽕칰 | 작성시간 26.06.06 롯데는 투수력은 괜찮은데..올해 타격이 망해서 힘들거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