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님들~롯데보약 잘드시고 여름에 힘내세요~ 작성자김저질|작성시간26.06.06|조회수28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물론 한화가 강팀이지만 그래도 조류동맹으로 해드릴수 있는건 상위권으로의 응원과 보약밖에 드릴수 없네요롯데는 올해도 글런거 같습니다....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켄슬러 | 작성시간 26.06.06 경기 보니 비등 비등 하던데요.. 오늘도 롯데 불펜이 볼넷 남발해서 겨우 이긴거지.. - 0-ㅋ 답댓글 작성자황제효돌이 | 작성시간 26.06.06 그건 비등비등한게 아닙니다 작성자뽕칰 | 작성시간 26.06.06 롯데는 투수력은 괜찮은데..올해 타격이 망해서 힘들거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