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델린말고 카스트로가 남을거 같네요. 작성자Oris Aquis|작성시간26.06.06|조회수21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 이범호가 가장 원하는게박재현과 김도영을 이어줄 2번인데카스트로가 꽤 괜찮은 조각이지 않을까 싶네요. 누가 좋은 선수냐를 떠나서누가 더 필요한선수냐 라고 하면지금 기아엔 카스트로일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피플스챔피언 | 작성시간 26.06.06 아데를린 미덥지가 못하네요.한방은 있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