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델린말고 카스트로가 남을거 같네요.

작성자Oris Aquis|작성시간26.06.06|조회수214 목록 댓글 1

지금 이범호가 가장 원하는게

박재현과 김도영을 이어줄 2번인데

카스트로가 꽤 괜찮은 조각이지 않을까 싶네요.

누가 좋은 선수냐를 떠나서

누가 더 필요한선수냐 라고 하면

지금 기아엔 카스트로일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플스챔피언 | 작성시간 26.06.06 아데를린 미덥지가 못하네요.한방은 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