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회에 갑자기 분위기 바뀌네요
이거 4점차 뒤집으면 진짜 레전드 경기될듯 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시간 26.06.06 호날두리 엘지 1위 유력아닌가 부럽다 ㅂㄷㅂㄷ
-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시간 26.06.06 아니 경기 포기하는건 좋은데 4점차는 빅이닝으로 얼마든지 역전 가능하다고 보는데 왜 죄다 주전 빼는지 모르겠네요 천성호 이주현 손용준이 아니라 홍창기 박해민 오스틴이었으면 더 압박 할 수 있었을거 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호날두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쫌 아쉽네요 주전들이었으면 진짜 몰랐을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암흑마제 작성시간 26.06.06 후보중에도 타격감 떨어지거나 1군 첨 치는 애들이라 역시나네요 김강율 올릴때부터 이기려고 하는 거 같지 않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시간 26.06.06 호날두리 저번에 크트전은 6:0이라 그러려니 했는데도 후보선수들이 잘해줘서 아쉽다는 느낌은 크게 없었는데 오늘은 4점차에서 왜 죄다 빼는지 재미들렸나요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