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엘지팬분들 다시 TV 트세요

작성자호날두리|작성시간26.06.06|조회수533 목록 댓글 11

9회에 갑자기 분위기 바뀌네요
이거 4점차 뒤집으면 진짜 레전드 경기될듯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06 호날두리 엘지 1위 유력아닌가 부럽다 ㅂㄷㅂㄷ
  • 작성자신도림지주 | 작성시간 26.06.06 아니 경기 포기하는건 좋은데 4점차는 빅이닝으로 얼마든지 역전 가능하다고 보는데 왜 죄다 주전 빼는지 모르겠네요 천성호 이주현 손용준이 아니라 홍창기 박해민 오스틴이었으면 더 압박 할 수 있었을거 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호날두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쫌 아쉽네요 주전들이었으면 진짜 몰랐을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암흑마제 | 작성시간 26.06.06 후보중에도 타격감 떨어지거나 1군 첨 치는 애들이라 역시나네요 김강율 올릴때부터 이기려고 하는 거 같지 않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도림지주 | 작성시간 26.06.06 호날두리 저번에 크트전은 6:0이라 그러려니 했는데도 후보선수들이 잘해줘서 아쉽다는 느낌은 크게 없었는데 오늘은 4점차에서 왜 죄다 빼는지 재미들렸나요 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