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kt전에서도 겜 일찍 포기해서 역전기회때 비주전애들 나와 졌는데.
음. 염이 좀 성급하단 생각이~
오늘 또 이렇군요.
창기 해민 오스틴까지 다 빼니.
역전을 시켜준다고 nc서 굿을 해줘도 못시킬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암흑마제 작성시간 26.06.06 그 때는 후보라도 감 좋은 애들이라 따라 붙었는 데 오늘은 안 좋은 애들만 주르륵 나와서 그냥 게임 끝났네요
-
답댓글 작성자주니다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천성호 이주헌 내야 파울플라이 아웃되는순간 채널돌렸어요. 4점차에 주전뺀건 미틴짓이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암흑마제 작성시간 26.06.06 주니다미 경기 막판이니 가능성 없다고 본 거라도 그냥 갔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지난번에는 5회에 바꿔서 체력 안배라도 했지만 7회까지 뛰었는 데 고작 2회 아끼려고 바꾼 거는 성급한 게 맞는 거 같습니다
-
작성자조운자룡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