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안도 없고 지금 용병들 보면 그냥그냥 해주고 있는게 아이러니ㅋㅋㅋㅋㅋㅋ
다른팀 용병들 터져나가는데 초반 휘청한거 빼곤 그냥저냥 꾸역꾸역 이닝은 먹어줌ㅋㅋㅋㅋ
투피치인데 볼은 확실히 괜찮은가보네요
바꿨다가 더 괜찮은 애 오리라는 보장도 없구요...
다음검색
대안도 없고 지금 용병들 보면 그냥그냥 해주고 있는게 아이러니ㅋㅋㅋㅋㅋㅋ
다른팀 용병들 터져나가는데 초반 휘청한거 빼곤 그냥저냥 꾸역꾸역 이닝은 먹어줌ㅋㅋㅋㅋ
투피치인데 볼은 확실히 괜찮은가보네요
바꿨다가 더 괜찮은 애 오리라는 보장도 없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