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윌켈 에르난데스 무조건 바꾸자는 쪽이었는데...

작성자큐피|작성시간26.06.06|조회수288 목록 댓글 2

대안도 없고 지금 용병들 보면 그냥그냥 해주고 있는게 아이러니ㅋㅋㅋㅋㅋㅋ

 

다른팀 용병들 터져나가는데 초반 휘청한거 빼곤 그냥저냥 꾸역꾸역 이닝은 먹어줌ㅋㅋㅋㅋ

 

투피치인데 볼은 확실히 괜찮은가보네요

 

바꿨다가 더 괜찮은 애 오리라는 보장도 없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뽕칰 | 작성시간 26.06.06 그냥 이대로 가는게 맞는거 같아요
  • 작성자hit-man | 작성시간 26.06.06 와이스가 오지 않는 이상 같이 가야죠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