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순간에
그놈의 병살은 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이티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분위기 바꾼다고 황대인 올릴듯요.. 오늘 오선우도 부상이고..
-
답댓글 작성자아이탱 작성시간 26.06.06 아이티쟁이 황대인 침 뱉는 거 실컷 보겠네요 환장하겄네~
-
답댓글 작성자아이티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아이탱 올릴려고 빌드업 하는건지 2군 영상 엄청 올라옴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아이탱 작성시간 26.06.06 아이티쟁이 낼 올라와서 삽질하면 볼만 하겠네요 ㄷㄷㄷ
-
작성자미스코리아선빵대회*^^* 작성시간 26.06.06 차라리 3루2루 도루를 시도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