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 수싸움에서 완벽한 패배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헨젤과 그모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버모를 한때 너무 좋아해서 감독으로써 싫어하지는 않는데 이제는 정이 안가네요...
실망을 너무 한듯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스텝으로_T.J 딜라신_제압한다 작성시간 26.06.06 그니까요. 김태군 최근 타격이 좋은것도 아니고 기아에서 제일 발빠른 2명이 주자로 나갔는데 투수를 흔들어야지
-
답댓글 작성자아이탱 작성시간 26.06.06 헨젤과 그모텔 맞죠 버모 다 좋아했죠 선수 코치 그리고 우승 감독까지 근데 게임 내용이 안 좋을 때 보면 이상한 고집이
있는건지 아님 진짜 그 정도 뿐인건지 답답할때가 많네요 뭐라곤 하지만 한켠엔 정이 남아있긴 한데 참 어렵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아이탱 작성시간 26.06.06 스텝으로_T.J 딜라신_제압한다 그쵸 태군이 1~2구 지나곤 뭔가 상대를 흔들어 보겠지 했는데 아무겄도 안 하는 거 보고 이건 뭐 야구계 홍MB여 뭐여
해줘 야구도 아니고 자꾸 이러니 답답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헨젤과 그모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아이탱 그냥 버모는 야가 해주겠지 이런듯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