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두리의 화성FC 일낼듯하네요 작성자손만잡고잘수는없어|작성시간26.06.06|조회수75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팀분위기도 좋고 성적도 좋고 현시점 수원삼성 상대 승리중 단독 2위반면 수원 삼성은 요즘 뭔가 답답함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군수앤로지스 | 작성시간 26.06.06 부산하고 화성이 잘 되길 바라는데...이정효 감독이 눈에 밟히고...참...2부 보기 맘이 힘듭니다. 작성자Are You Ready? | 작성시간 26.06.06 1부감독스카웃될듷 작성자내얼굴 드록바 | 작성시간 26.06.06 이정효 광주에서 그 스쿼드로 1부에서 성적 낸 거 보면, 2부에서 수원 스쿼드로는 그냥 압도적 1위 찍을 줄 알았는데.. 역시 2부는 늪인가 ㄷㄷㄷ 작성자애보우 | 작성시간 26.06.06 수삼 동점골 ㄷㄷ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