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차두리의 화성FC 일낼듯하네요

작성자손만잡고잘수는없어|작성시간26.06.06|조회수753 목록 댓글 4

팀분위기도 좋고 성적도 좋고
현시점
수원삼성 상대 승리중 단독 2위
반면 수원 삼성은 요즘 뭔가 답답함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군수앤로지스 | 작성시간 26.06.06 부산하고 화성이 잘 되길 바라는데...이정효 감독이 눈에 밟히고...참...2부 보기 맘이 힘듭니다.
  • 작성자Are You Ready? | 작성시간 26.06.06 1부감독스카웃될듷
  • 작성자내얼굴 드록바 | 작성시간 26.06.06 이정효 광주에서 그 스쿼드로 1부에서 성적 낸 거 보면, 2부에서 수원 스쿼드로는 그냥 압도적 1위 찍을 줄 알았는데.. 역시 2부는 늪인가 ㄷㄷㄷ
  • 작성자애보우 | 작성시간 26.06.06 수삼 동점골 ㄷ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