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수리 곰 무섭게 치고 올라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저질 작성시간 26.06.06 키움님들~좀만 더 힘내주세요...꼴데가 멀지 않았습니다....ㅜ
-
작성자mint 작성시간 26.06.06 롯데.키움 4할도 깨졌네. 4할은 지켜 주어야 긴장감이 있는데. 저러면 밑에 두팀은 승점자판기가 될수밖에.
-
작성자낙타의꿈 작성시간 26.06.06 기아 오늘 이겼으면 승차 줄일 절호의 기회였는데..
-
작성자슬픈사슴의눈 작성시간 26.06.06 야구는 감독놀이가 아니라고는 하지만 엘지보면 감독이 중요한거같습니다.
이상 한화팬 -
작성자clintryu 작성시간 26.06.06 두산은 잘이기는듯 헌디..왜 보면 맨날 6위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