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원 극장골!!!일류첸코!!!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06|조회수535 목록 댓글 5

와..이걸 이기네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보우 | 작성시간 26.06.06 미쳣네요 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축구 틀자마자 동점골 보고 ㅎㅎ잠깐 다른거 보다 추가시간 보니 극장골ㅎ
  • 작성자일용이아부지 | 작성시간 26.06.06 헐..대박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수원 극장골 자주나오네요
  • 작성자즐기며살아요 | 작성시간 26.06.06 이겨서 좋지만 빠른 공격수 영입했으면 좋겠네요. 제대로된 빠른 역습이 없어 답답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