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점수라 믿기지 않는 9-1....
거기에 아직도 원아웃이네요. 오타니 맘도 좀 그렇겠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우리시오쇼부 작성시간 26.06.07 에인절스 투자 아예안하는 팀인데 저렇게 되는게 뻔하죠. 트라웃 한명으로 평생우려먹는팀. 오타니 떠난건 정말 잘한거임
-
답댓글 작성자즐기자즐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그쵸 트라웃도 그랬는데 오타니도 진짜 아깝고 안타깝고 했었죠. 다저스 와서 행복야구 너무 보기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ccora 작성시간 26.06.07 돈 없어서 투자 안하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마우리시오쇼부 작성시간 26.06.07 ccora 대형계약 실패로 인해 막대한자금 지출이 있었고 팀성적도 안나오고 팀내 고액연봉자 많아서 유망주나 투자 못하는 최악의 상황인 팀이죠.
-
작성자황제효돌이 작성시간 26.06.07 롯데보다 더한 팀. 에인절스. 쓰레기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