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모토 요시노부 8회까지 먹어버렸네요. 작성자즐기자즐겨|작성시간26.06.07|조회수690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회에 1실점하면서 2회까지 30개 던진거 같던데... 투구수 관리가 무슨오타니가 야마모토같이 이닝을 많이 먹어줘야하는데... 욕심이겠죠.야마모토 완투하려나. 정말 좋은 투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즐기자즐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오타니 야마모토 꿀단지들...최고네요. 작성자청진기대니까 진단이 딱 나온다 | 작성시간 26.06.07 튼튼하기까지 함 답댓글 작성자즐기자즐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ㅋㅋ 굿굿 작성자옳은쪽 | 작성시간 26.06.07 일본 최강이 세계 최강이다 가라 야마모토 작성자민트7 | 작성시간 26.06.07 큰경기에 강하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