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마모토 요시노부 8회까지 먹어버렸네요.

작성자즐기자즐겨|작성시간26.06.07|조회수690 목록 댓글 8

1회에 1실점하면서 2회까지 30개 던진거 같던데... 투구수 관리가 무슨

오타니가 야마모토같이 이닝을 많이 먹어줘야하는데... 욕심이겠죠.

야마모토 완투하려나. 정말 좋은 투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즐기자즐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오타니 야마모토 꿀단지들...최고네요.
  • 작성자청진기대니까 진단이 딱 나온다 | 작성시간 26.06.07 튼튼하기까지 함
  • 답댓글 작성자즐기자즐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ㅋㅋ 굿굿
  • 작성자옳은쪽 | 작성시간 26.06.07 일본 최강이 세계 최강이다 가라 야마모토
  • 작성자민트7 | 작성시간 26.06.07 큰경기에 강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