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젠슨황 잠실 뜨는데 오늘 이길듯요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07|조회수770 목록 댓글 14


젠슨황 버프에 시타는 구단주..
선수들이 죄다 젠슨황 손이라도 한번 잡아보고싶어할정도로 열의가.. 장원영때도 이정도는 아니었는데
올시즌 두산베어스 경기 중 애들 상태가 가장 미쳐있을거같네요
젠슨황 시구지도는 잭로그가 합니다 그나저나 의지 나올수 있나 어제 손 맞았는데 ㅠㅠ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삼성이랑 두산이랑 할때 오면 대박이었네유 시구전에 삼성역에서 밥먹고 ㄷㄷㄷ
  •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 작성시간 26.06.07 잰슨이형 메이저 응원팀은 어디일려나? ㅋ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샌디??
  • 작성자Oris Aquis | 작성시간 26.06.07 의지 나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부상이라도 나올듯요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