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슨황 버프에 시타는 구단주..
선수들이 죄다 젠슨황 손이라도 한번 잡아보고싶어할정도로 열의가.. 장원영때도 이정도는 아니었는데
올시즌 두산베어스 경기 중 애들 상태가 가장 미쳐있을거같네요
젠슨황 시구지도는 잭로그가 합니다 그나저나 의지 나올수 있나 어제 손 맞았는데 ㅠㅠ ㅂㄷㅂ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삼성이랑 두산이랑 할때 오면 대박이었네유 시구전에 삼성역에서 밥먹고 ㄷㄷㄷ
-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시간 26.06.07 잰슨이형 메이저 응원팀은 어디일려나? ㅋ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샌디??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부상이라도 나올듯요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