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잠실 매진 아닌가 보네요

작성자티아민|작성시간26.06.07|조회수733 목록 댓글 6

외야 많이 비네요
젠슨황 시구인데


의지 출세함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티아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144경기 중 한경기 이니
    의지는 야구 인생중
    젠슨황에게 야구공 건네준 게
    기억 날듯 ㅎㅎ
  • 작성자Oris Aquis | 작성시간 26.06.07 젠슨황이 테이블석갔는디 다들 거기만봐요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티아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전세계 10위권 내 부자인데요
    기 받으려고
  •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07 웁쓰 털리네 ㄷㄷㄷ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07 주식쟁이들이나 젠슨황이지
    일반시민들은 그냥 돈많은 남의나라 아저씨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