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재원은 그냥 컨택 신경 쓰지 말고 풀스윙 시켜보고 싶음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07|조회수18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프로의 공을 어디까지 보낼수 있나 궁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믹스마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저렇게 페라자 처럼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7 이정후 처럼 될줄 알았는데 작성자강소휘 | 작성시간 26.06.07 2회 스윙 좋네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