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량 실점이 너무 많습니다
저번경기 무실점 빼고는 최근 매경기 5실점 가까이
주다보니 게임이 너무 빨리 터져버리네요
새용병이 마무리로 자리 잡아주면
손주영 다시 선발로 돌리는게 제일 좋은데
그게 될런지....
다음검색
대량 실점이 너무 많습니다
저번경기 무실점 빼고는 최근 매경기 5실점 가까이
주다보니 게임이 너무 빨리 터져버리네요
새용병이 마무리로 자리 잡아주면
손주영 다시 선발로 돌리는게 제일 좋은데
그게 될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