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송승기는 올해 쪼미 힘들어보이네요

작성자신도림지주|작성시간26.06.07|조회수140 목록 댓글 1

대량 실점이 너무 많습니다
저번경기 무실점 빼고는 최근 매경기 5실점 가까이
주다보니 게임이 너무 빨리 터져버리네요

새용병이 마무리로 자리 잡아주면
손주영 다시 선발로 돌리는게 제일 좋은데
그게 될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회오리파교주 | 작성시간 26.06.07 구속도 좀 덜 나오는거 같고 정비가 필요한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