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군 욕허고 있었는데 작성자티아민|작성시간26.06.07|조회수20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타점 적시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티아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오예3득점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 작성시간 26.06.07 기대도 안한놈들이ㅋㅋㅋ 답댓글 작성자티아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박재현 타구 좋았는데수비 위치가 더 좋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