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태군 욕허고 있었는데

작성자티아민|작성시간26.06.07|조회수208 목록 댓글 3

2타점 적시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티아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오예
    3득점
  •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 작성시간 26.06.07 기대도 안한놈들이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티아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박재현 타구 좋았는데
    수비 위치가 더 좋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